63빌딩은 한강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입니다. 63빌딩에는 여러가지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많이 있고 롯데타워가 생기기 전에 한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중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63빌딩에 아쿠아리움이 있는거 아시나요?? 63빌딩 지하에 있는 아쿠아리움은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또 매일 특별한 공연이 있습니다. 수달, 상어, 물고기 등 여러 동물들이 있고 또 체험 프로그램도 있어서 다채롭게 즐기실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커플, 가족, 학교 단위로 많이 방문을 합니다. 저는 수달에 빠져서 한동안 계속 쳐다 봤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특별한 날에 63빌딩 아쿠아리움 추천드립니다. ~~
63빌딩에서 데이트 하다가 배고파지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63빌딩에 있는 파빌리온은 뷔폐입니다. 중식, 일식, 한식, 고기, 대게 등여러 메뉴가 퀄리티 있게 제공이 되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기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래도 후회하지 않을 선택일 것 같아요. 다른 저가형 뷔폐랑 다르게 모든 음식이 빈곳 없이 잘 채워지고 또 항상 따듯하게 준비를 계속 해주시더라고요. 특히 양갈비는 꼭 드셔보세요 ~~ 아니 2번 드셔도 후회 없을 정도로 너무 알맞게 구워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또 원하는 메뉴를 말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서비스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63빌딩에서 데이트코스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63빌딩에 왔으면 전망대는 꼭 들려봐야 됩니다. 63빌딩은 서울에서 2번째로 높은 빌딩으로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한강 뷰가 정말 아직도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입니다. 물론 점심에 봐도 이쁘지만 제대로 즐기시려면 저녁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많은 건물들이 내뿜는 빛과 자동차 불빛 그리고 이쁜 한강이 어우러져 하나의 그림을 만들더라고요~ 또 63빌딩 전망대에서는 한강뷰 뿐만 아니라 여러 예술작품들이 많아 구경할 것도 많이 있습니다. 전망대는 20000원대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고 연인들끼리 기념일에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특별한 날에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